• 으아닛?! 이럴수가?
    최근 3일 동안 새로운 사연이 없습니다.
    여러분의 연애담을 제보해주세요!
    제보 하러가기 >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sunny3945


    실시간 스포츠 게임 소개해드립니다
    놀러 오세요
    http://goal-p.com/
    추천코드 k589

    태그 없음
    9월 22일 12시 27분
    0 신고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CyOZ

    하...정말 오랫만에 들어왔어요~
    많이 변했네요~~~
    이곳은 변했는데 전 그대로인듯 ㅋㅋㅋㅋ

    태그 없음
    9월 07일 08시 32분
    2 신고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정말알면알수록 괜찮은사람

    감친연 약4년전에 엄청햇엇는데 조용하네요 감친연으로 새로운 인연도 만나고 지금의 집사람도 많낫어요 감사합니다
    감친연 오랜 4년전 마음으로 가끔 눈팅이나 해야겟어요

    태그 없음
    7월 30일 08시 49분
    2 신고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Drew

    몇달에 한번꼴로 들어와서 보게되네요. 더이상 글이 안올라올거라는걸 아는데도 이상하게 어플 삭제는 못하겠어요.
    몇년전에 정말 재밌고 정다웠는데.. ㅠㅠ

    태그 없음
    7월 28일 02시 54분
    4 신고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말좀해줘

    이별했어요.
    더이상 절대로 만나면 안된다는걸,알아요.

    전남자친구는 술을 먹으면 막말을 해요.
    저에 대해서도 함부로 말했고,
    저의 아버지에 대해서도...

    그리고 그 부분에 대해서 다퉜고,
    그 사람은 내가 그 사람 단점만 보려 하는것같다고...

    그렇게 헤어졌어요.
    2-3일 정도 됐어요.


    다시 만난다하더라도 술버릇은 의식이 있는 상태에서 행동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쉽게 고칠 수 없다는걸 알기에
    헤어저야 한다는걸 알아요.



    그런데...
    제가 죽을것같아요.

    밥도 못먹겠고,
    잠도 못자겠고,
    숨도 못쉬겠어요.

    잡고싶어서 미칠것같아요.
    저 어떻게 해야 할까요...

    태그 없음
    7월 16일 05시 23분
    0 신고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그린라이트

     

    최진아

    시간날 때페이만남가능하면은 선톡줘요 uuu537(후불만남 )

    태그 없음
    5월 04일 17시 34분
    신고
    0 2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그린라이트

     

    최진아

    하잉 반가워용 ^^ 심심해서 톡남겻는데 실례는아니겟죠 ?uuu537선톡 줄래요?(

    태그 없음
    5월 02일 20시 10분
    신고
    0 2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흐규흐규83

    ㅎㅎ 거참 감친연이 어쩌다..
    감친연마저 없음 여사친은 어디서 만드나

    태그 없음
    3월 10일 23시 30분
    0 신고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김서현12

    우울해서 글올려봄니다 통화나 톡친하실분. 라인 ksh026 친추줘욤.

    태그 없음
    2월 28일 20시 06분
    1 신고
  • 신고를 받아 숨겨진 글입니다. 열어보기

    Mira.N

    감친연 이제 예전같지 않네요..간만에 들어왔는데ㅠ

    태그 없음
    1월 26일 16시 41분
    0 신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