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아픈 이별]

재회하고싶은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2018년 4월 5일 12:09:28 오후
Rmsidrmsid
3년정도 사귀다가작년9월에 헤어졌습니다. 오빠는 대학원 생활로 저는 진학진로고민에 서로 상황이 힘들대로 힘들어졌고 서로 예민하게 반응하다 보니 싸우고 헤어졌습니다. 헤어진 후에 너무 힘드니까 잡을 생각도 안나고 그냥 상황이 나아지면 나아지면 하면서 복잡한 생각을 미루고 있었어요. 그러다 잊혀지면 잊어야지 하면서 살고 있었습니다.
소개팅을 해도 뭘해도 잊혀지지도 않고 취업도 되고하니까 많이 생각나는데 이미 너무 늦은 일이라.. 라고생각하고 있는데 친구가 한번 만나서 이야기를 해보라고 잘정리하고 헤어지는게 나은 거 아니냐 해서 2월에 만나 잠깐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저도 다시 사귀고 싶다는 생각보다는 삼년이 짧은 시간도 아니고 서로 연인이기도 했지만 제일 친한 친구를 잃은 느낌이라 친한 친구로 라도 남고 싶고 해서 만났습니다.만나서 이야기 하다보니 너무 다시 만나고 싶고 해서 매달렸더니 오빠는 지금은 연애하고싶은 생각도 없고 여러모로 바쁘며 다시 만나고 싶은 생각도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냥 네 말대로 친구로 가끔 안부나 물어보고 하자구하면서요.
그 이후에도 한 두번정도 제가 찾아가서 만났습니다. 만나서 매번 단호하게 자긴 마음이 없다고 이야기 하면서도 추우니 조심해라 하며 핫팩도 챙겨주고...
친구들은 연락안오는게 연락오는 길이라며 말리고 말려서 꾹 참고 있는데 정말 다시 만나고싶어요.. 어떻게하는ㄱ 좋을까요... 제발 알려주세요..
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