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중 고민]

남사친 신경쓰는 남친

2018년 10월 6일 12:45:49 오전
qwer456
대학교 입학후 첫연애로 연상으로 만나게 되었습니다.

1학년 말쯤에 현 남친을 만났고 그 전에 학교 오티조, 동아리 두개가 겹쳐서 하는 활동이나 이런게 많이 겹친 남사친이있습니다.

그렇다고 딱히 같이 밥을 먹거나 영화를 보고 이런건 하나도 없고 갠톡은 과제있을때 물어보거나 하는 정도였습니다.

그런데 워낙에 수업이나 활동이 많이 겹치고 장난을 막 치는 사이이다보니 남친은 남사친이 신경쓰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남사친한테 장난 먼저 치고 그러는거 하지말라고 해서 그 이후로 안하고 있구요. 장난치는것도 안받아주고 반응 안하고 있습니다.

다른 연락이나 이런건 없는데 남친이 사귀기 전에 동아리에서 놀러간거에 남사친이랑 같이 간게 있으니까(물론 둘이서 간것도 아니고 여러명이서 다 같이 돌아다닌겁니다.) 1년이 지난 일을 지금까지도 말하면서 신경쓰이고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과제때문에 갠톡했는데 (과제이야기말고 일절 안했습니다, 장난친거나 그런것도 없어요) 그 톡 내용을 보고 본인이 신경쓰는 사람이라는걸 알면서 피치못할 사정이 아니면 연락을 안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배려는 당연히 해줄수 있는거 아니냐고 합니다.

수업을 듣는 사람중에서 더 편한 다른 사람들에게 그전에 이미 물어봤고 그리고 나서 한번도 과제 물어본적 없는 남자사람이랑 이 남사친이랑 둘 있어서 남사친에게 물어봤습니다. 그런데 본인과 배려하는 부분에서 생각이 안맞는다고 하더라구요.

자기는 전여친이랑 같은 오티조인데, 오티조회식때 전여친이 참여하면 자기는 안간다고. 그정도 배려는 당연히 해줄수 있는거 아니냐고 하는데,

전 이 남사친이랑 사귀지도 않고 어떤 감정도 없는데 (심지어 이 남사친이 남친한테 저 지금 아무도 안사귀고 있다고 말했어요)
일부러 연락이나 같이 있는 자리를 다 피해야하는건가요?

주위사람들 다 이 이야기 들으면 왜 신경쓰는지 이해못하겠다면서 그러는데 이 이야기로 왜 매번 싸우고 스트레스 받는지 힘들어요..

제가 너무 무딘건지 아니면 남친이 너무 예민한건지 모르겠습니다.ㅜㅜ
첫연애여서 제가 배려를 못하는건지 아니면 남친이 이런 문제에 워낙 예민한건지 모르겠습니다.
신고

댓글

  • 신고를 받아 숨겨진 댓글입니다. 열어보기
    moonkli
    현남친을 애끼는^^맘이 있고 그 맘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남친의 요구에 따라주세요
    애끼는 맘이 없고 관계유지가 불편하거나 남친을 향한 님의 마음이 불안정하다면 남친과의 관계를 깨끗이 정리하시고 남사친과의 관계는 기존대로 쭈욱~ 유지하시면 됩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참 쉽죠잉^^?
    10월 18일 00시 36분